top of page
Recent Posts

lookbook47


저 물결무늬를 스캘럽이라고 하더라고요. 몰라서 이름 지을때 고생했는데 부끄럽네요ㅋㅋ

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고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바지에요.

평소 하의는 바지보다 치마를 많이 만드는 저로써 오랫만에 만든 바지였답니다.

현실에서 제가 바지보다 치마를 더 좋아해서 심즈에서도 치마만 만들게되네요.

다양성 추구를 위해 바지도 많이 만들도록 하겠습니다.

이쁘게 코디하세요!

scallop

1. 가리비 2. 스캘럽(옷자락・페이스트리 빵 등에 부채꼴이나 물결 모양의 소재를 이어 덧댄 장식) 3. 부채꼴을 덧대어 장식하다

기억하겠습니다 ㅋㅋ

Archive
bottom of page